러비더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및 입금 관련 문의]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0-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4
Q.1 오프라인과 온라인 구매 시 다른 점이 있나요?
- 오프라인과 온라인은 판매처에 따라 혜택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661-6376)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2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 저희 쇼핑몰의 경우에는 전화로는 제품 구입이 불가능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3 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 러비더비는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의 세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는 주문을 마친후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의 신용카드창이 팝업 되므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기타 인터넷주문이 불편하신분께서는 러비더비 고객센터(1661-6376)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4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제이엘번처스 계좌번호입니다. ' 국민은행 : 464801-01-136277 ㈜제이엘벤처스 '
만약 주문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는경우 저희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1661-6376)으로 문의 주시면 해결 하실수 있습니다

Q.5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
-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무조건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일명 PG사)를 경유하여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본사에서 취소처리후 실제 취소완료시까지 약 3~7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본사에서 취소 후 3~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처리되기 때문에 카드대금청구서에는 본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 결제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
- 단,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본사에서 취소하게 되는 경우는 5~7 일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상계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

Q.6 10만원이상 주문하고 결제하려고 하는데 에스크로라는 창이 뜨는데 에스크로제도가 뭔가요?
- 에스크로 서비스란, 소비자를 위한 거래안전 장치로,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소비자의 결제 대금을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에게 예치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3영업일 이내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시스템입니다.
- 10만원 이상의 현금 결제시에만 적용되며 신용카드 구매시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Q.7 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 로그인 후,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용과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로 로그인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니 주문확인 메일을 참조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