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무기자차 톤업선크림 SPF50+,PA++++의 후기
작성자 김**** (ip:)
  • 평점 4점  
  • 작성일 2022-0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
한번밖에 사용해보지 않아 자세한 사용기를 남길 순 없지만, 처음 사용해본 느낌은 좋았습니다. 다만 수부지타입 피부라 광이 나는 제품은 대단히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광이 좀 나더라고요. 이건 단점이라기 보다는 피부에 윤기 자르르 도는 느낌 좋아하는 분이라면 오히려 적극적으로 선호하실 만한 부분이니 단점이라 꼽기는 어렵지만, 저로선 조금이나마 아쉬웠던 부분이기에 별4개로 했습니다. 톤업효과는 확실한 편이고, 뿌옇거나 탁하게 되지 않고 비교적 자연스럽게 뭉치지않고 잘 발린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요즘 파데프리로 살다보니 이전보다 자외선차단제의 역할이 더 중요해졌고, 자차도 확실하게 되면서 답답하지 않고 성분이 좋으면서 기왕이면 톤업도 자연스럽게 되었으면 하는 대단히 불가능한 희망을 품고 제품 찾아다니기를 어연 n 개월, 우연히 이 제품 소문 듣고 왔다가 너무 저렴한 가격에 반신반의 했다가 그래도 혹시 알아 하는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아직까진 잘 한 선택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썬크림은 정량을 충분히 발라야 한다는 주의인데 많이 발라도 뭉치거나 들뜸없이 밀착 잘 되는 편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기름이 많이 돌지도 않고 (물론 계절이 건조하고 추운 계절이긴 하지만요) 자연스러운 톤업이 만족스러운데 양도 이 정도가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사보는데 너무 대용량이면 유통기한 안에 다 쓰기도 부담될 뿐더러 혹시나 (안그런척 하면서 따질건 다 따지는 피부때문에) 안맞았을때 버려야 하면 너무 아까울 것 같았거든요. 친구나 가족 중 유일한 수부지형 피부라 다른 가족들에게 줄 수도 없는 노릇이라서요. 아무튼 현재로선 상당히 만족하고, 오래 써보고 계속 좋으면 재구매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