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교환/반품 관련 문의]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0-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1

Q.1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가 가능하지만,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상품의 이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러비더비 고객센터 (1661-6376)으로 접수해 주십시오.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는 러비더비에서 부담합니다.


Q.3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러비더비 고객만족센터(1661-6376)으로 접수 하신 후, 배송된 제품을 반송해주시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를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러비더비에서 부담합니다.

- 단,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Q.4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교환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Q.5 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러비더비 고객센터(1661-6376)으로 반드시 연락주셔야 합니다.

-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 연락처, 환불받을 계좌번호(무통장입금 구매 고객님의 경우)를 기재한 다음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착불반품의 경우 환불액에서 착불비를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러비더비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